2020/7/16 목요일 16:00-17:10
빈증코참 회관 7층 회의실
빈증코참13차 정기총회를 하였습니다. 총185회원사중 참석17 위임70
2019년 코참활동 보고와 결산 감사보고 승인과 2020 예산승인.
2020년 하반기 행사계획 보고.
정관 제5조 4항에 회비신설로 “소기업, 자영업, 개인의 년회비 200불로 한다” (소기업은 자본금 10만불 이하의 기업, 베트남 명의 한국기업을 포함한다.)를 참석자 전원찬성으로 의결하였습니다.
총회 내용
2020년 예산에서 비용을 줄이는 방법을 모색하여 효율적인 차량운행인지 알아보고 비용을 줄여줄 것과
이봉희 부회장은 회원사 구정선물 년1회 코참 회원사를 대신하여 성 관계기관장에게 전한다는 것과 CSR 활동은 사랑의 집짓기, 중고 장학 성금, 불우이웃 돕기, 매년 주요사항입니다. 코로나로 다같이 어렵습니다만 어려워도 올해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하반기 활동이 기부가 없으면 어렵기 때문에 장학성금과 집짓기 후원해 주시는대로 하였으면 합니다.
또한, 빈증코참 주주총회에서 빌딩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백인기 명예회장은 빈증코참의 기여로 유한회사에 계속 권리장치가 가능하도록 협의가 필요하다고 하였습니다.
박진구 유한회사 회장은 현재 빌딩 수익금 15%를 세전 기부 하기로 정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매도 시에도 15%이익금을 기부하므로 충분한 권리 인증 된다고 생각합니다.
김원식 회장은 빈증코참 입장에서는 불이익이 없도록 최대한 권리집행 할 것입니다.
유한회사 이사회에서 의견교환하고 증축활동에 대한 것을 좀더 홍보하기로 하였으며 안건으로 상정은 안되었습니다.
회원사 늘리고 발전하는데 협조해 주시기바랍니다. 의장은 인사를 마치고 폐회를 하였습니다.

빈증성 한인 상공인 협의회 사무국


Để lại một bình luậ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