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증 코참 제11대 총회 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 일시 : 2023.1.12.(목) 16:00~20:00

■ 장소 : 빈증 코참 회관 7층 회의실

■ 참석 : 총회 운영위원 29명 참석

■ 주요 안건 : 빈증 코참 제12대 차기 회장/감사 최종 후보자 선출

■ 내용 : 김원식 회장님의 회의 결과 안내 말씀(하단)으로 갈음

회원님들 안녕하십니까?

빈증 코참 김원식 회장입니다.

지난 12월 1일부터 지난 주 1월 12일까지 빈증 코참 제12대 차기 회장 및 감사 선출과 관련한 일련의 과정들이 있었습니다.

(1) 2022.12.1. : 빈증 코참 회장단 확대 회의
(2) 2022.12.7. : 차기 회장/감사 후보 공개 추천 안내
(3) 2022.12.7.~12.31. : 차기 회장/감사 후보 추천 접수
(4) 2023.1.12. : 빈증 코참 총회 운영위원회 회의

상기와 같은 일련의 과정들과 회의들을 거쳐서, 차기 회장 후보자로서 김진우 부회장님과 이귀종 고문님이 추천되셨었고, 지난 1월 12일 총회 운영위원회 회의를 통하여 해당 후보자 두 분의 심도 깊은 정견 발표와 최종 후보자 선출을 위한 무기명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박빙의 투표 결과로 빈증 코참 제12대 회장 최종 후보자로 김진우 부회장님이 선출되었으며, 차기 감사로는 현재 감사인 홍승현 감사님(신한은행 빈증 지점장)이 본인의 적극적인 연임 의지와 회의 만장일치 제청으로 단독 후보자로 최종 선출되었습니다.
(빈증 코참 정관에 따라, 총회 운영위원회 회의 시 무기명 투표 방식을 통해 최종 후보자를 선출하였고, 이후 정기총회를 통해 최종 후보자에 대한 회원사 전체의 인준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 예정)

오는 3월 31일(금) 빈증 코참 제16차 정기 총회를 통해, 회원님들께서 상기 후보자들에 대한 최종 인준 절차가 남아 있겠습니다.

금번 차기 회장 후보자 선출 과정은 지난 21년간 빈증 코참의 역사에서 유래 없이 공개 추천 방식 도입을 통한 복수 후보자분들이 추천되었음은 물론, 해당 후보자분들께서 적극적으로 회장 활동의 의지와 빈증 코참의 지속적인 발전 계획까지 치밀하게 준비하시고 발표해 주시며 선의의 경쟁과 경선에 끝까지 최선을 다해 임해 주신 특별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이는, 빈증 코참의 재정 자립화와 더불어, 이제는 공익과 공의를 위한 뜻 그리고 봉사직 수행의 의지만을 갖고도 충분히 빈증 코참 회장직에 누구든 나서볼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다는 방증이기도 하겠습니다.

이번 경선의 과정들을 통하여 빈증 코참이 더더욱 단합하고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리라 믿으며,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청합니다.

선의의 경쟁과 경선을 함께 해 주신 두 분 후보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경쟁과 상관없이 대통합을 해나가겠다는 후보님들의 공약 발표와 낙선 소감까지를 발표하시면서 끝까지 빈증코참의 발전을 돕겠다는 말씀에서 참으로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경선 후에도 통합과 합심을 다하시겠다는 말씀에서 이런 뜻이 바로 큰 인품이시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분의 공약과 향후 행보를 실천하시고 약속 지켜 주시리라 믿으며, 더 큰 빈증 코참의 발전을 이루어 내리라 또한 믿습니다.

회장 경선에 유래없이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해 주신 운영위원님들과 모든 회원님들께도 또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빈증 코참 제10대~11대 임기를 수행하며 회원님들께서 주신 신뢰와 협조에 대한 감사의 말씀은 3월 31일 정기 총회를 통하여 말씀 드리도록 잠시 미루어 두겠습니다.

남아 있는 제 임기 동안 어떠한 레임덕도 없이 현안들을 잘 해결하고, 다음 대로 전달할 계획과 사업들을 잘 정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16.월

 

More information on Band: https://band.us/band/57256063/post/987

Để lại một bình luận